전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모경출 목사 선출하며 새출발 다짐해

전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모경출 목사 선출하며 새출발 다짐해

2년여만에 13회기 시작돼
모경출 목사, "교회 참된 모습 전파에 힘쓰겠다"

전기총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마치고 회원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사진=광주CBS뉴스 캡쳐)

 

전남기독교총연합회(회장:이형만 목사)는 지난 13일 목포 주영광교회에서 '13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예장개혁개신 소속 모경출 목사(주영광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연합회는 12회기를 마친 후 한 해를 넘기는 동안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하지 못한 채 표류를 거듭했지만 2년여 만에 새 회장이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2년 동안의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등을 통해 회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회칙개정안을 통과시키는 등 대대적인 정비에 나섰다.

총회를 마친 후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와 전남 도정발전을 위한 기도회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는 교계 뿐만 아니라 김영록 전남지사, 박지원 국회의원, 김종식 목포시장 등 정관계 인사들도 하객으로 참여했다.

왼쪽부터 신임회장 모경출 목사, 직전회장 이형만 목사(사진=광주CBS뉴스 캡쳐)

 

모경출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전남기독교총연합회가 지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교회의 참된 모습을 전파하는 일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수석부회장:양은승 목사 사무총장:박정완 장로 총무:김영위 목사 서기:이상국 목사 부서기:김기철 목사 회록서기:김희근 목사 부회록서기:신용길 목사 회계:김장성 장로 부회계:홍동준 장로 감사:김주헌 최갑규 목사.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