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여름 휴가철 맞이 패션 정기세일 돌입

광주신세계, 여름 휴가철 맞이 패션 정기세일 돌입

여름 시즌 상품 최대 70% 할인
워라밸 트렌드 수요 확보를 위한 관련 행사 전개

광주신세계, 6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여름 휴가철 맞이 패션 정기세일 돌입 (사진=광주신세계 제공)

 

㈜ 광주신세계는 6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기 세일에 들어간다.

여름 정기 세일 기간에는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가 이뤄진다.

▲정기세일 및 시즌 오픈 전개

먼저 1년에 2번만 진행하는 시즌 오프 30% 세일을 헤지스, 타미힐피거, 폴로, 빈폴, 라코스테, 닥스 外 브랜드에서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또 생활 장르부터 여성, 남성, 스포츠 다수의 브랜드가 10%에서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여름 관련 제품을 시리즈로 전개

㈜ 광주신세계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머패션 & 아이템 특집전을 개최한다.

‘닥스핸드백’, ‘빈치스’, ‘러브캣’, ‘바바라’ 등의 핸드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7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쉬즈미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리어 서머 특집’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일부터 7일까지 ‘1년에 단 한 번! 와코루 균일가전’을 연다.

▲워라밸 트렌드 수요 확보를 위한 관련 행사 전개

지난해부터 운동과 취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애슬레저 장르 수요가 늘고 있다.

실제 여름 휴가(6월 1일~8월 31일)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애슬레저 장르의 매출은 지난 2017년 18.9%, 작년 22.6%로 매년 두 자리 수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도 33.9%라는 높은 신장률을 나타냈다.

이에 따라 광주신세계가 ‘워라밸 페어’를 기획해 지속된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트렌드 수요부터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아카데미에서 7월 8일에 집에서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시간으로 악마의 전신 운동법을 배워보는 ‘요가, 필라테스’를 유튜브 및 인스타에서 김뽀 홈트 채널을 운영하면 널리 알려진 김뽀마미의 여신홈트 따라잡기 강좌를 전개한다.

또한 그린티 생크림 롤케이크, 블루베리 티라미수 쿠킹 클래스를 7월 13일에 최지호 광주대학교 호텔조리학과 겸임교수가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안다르와 아보카도에서 레깅스, 파우치백, 요가매트 등 요가, 필라테스 기본 아이템도 제안할 예정이다.

▲신세계 상품권 증정 행사 전개

신세계씨티카드로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패션 장르에서 당일 3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