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시원한 김대중센터로 놀러오세요!"

"여름엔 시원한 김대중센터로 놀러오세요!"

서커스와 물놀이, 캠핑 등 온가족 즐길거리 '판타지 키즈파크' 열려
김대중컨벤션센터, 여름방학 어린이 체험행사 공동 개최

(사진=김대중컨벤션센터 제공)

 

김대중컨벤션센터(대표 정종태)가 능력있는 지역 PEO 육성과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

김대중컨벤션센터가 광주지역 전시 기획사인 ㈜더쇼팩토리와 함께 공동으로 개최하는 ‘판타지 키즈파크’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놀이, 체험학습, 공연이 어우러진 체험행사이다.

판타지 키즈파크는 서커스를 모티브로 워터빌리지, 피크닉 빌리지, SF빌리지, 아트빌리지 등 4가지 테마존을 구성해 10여가지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이국적이고 신기한 서커스 공연을 보고 체험하며, 에어바운스, 점핑 트랜폴린, 물놀이 보트 등 신체발달 프로그램 및 엄마, 아빠들의 휴식을 위한 캠핑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이번 판타지 키즈파크는 김대중컨벤션센터가 지방 공기업으로, 지역 전시 주최자와 행사 공동개최 등 전시 MICE산업 육성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문화생활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대중컨벤션센터 정종태 사장은 "날씨에 관계없이 지역 어린이들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문화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며 "서커스와 체험, 휴게존 등 다양한 행사구성으로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고 밝혔다.

판타지 키즈파크는 지난 12일 시작돼 오는 8월 18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행사 소식은 센터 홈페이지 행사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