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멍이냥이카드’, 펫팸족 호응으로 1천 좌 '돌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광주은행 ‘멍이냥이카드’, 펫팸족 호응으로 1천 좌 '돌파'

펫팸족 틈새시장 공략과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입소문 갈수록 더해져
반려동물 사진카드 발급 서비스로 펫팸족 마음 사로잡으며 마니아층 생겨
애완동물과 동물병원 업종 10% 캐시백에 더해 편의점 등에서 5% 캐시백
‘멍이냥이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제공하며 친근한 지역 대표카드로 거듭날 터

광주은행 ‘멍이냥이카드’, 펫팸족 호응으로 1천 좌 '돌파' (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 ‘멍이냥이카드’, 펫팸족 호응으로 1천 좌 '돌파' (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펫팸(Pet-Fam)족을 위해 출시한 ‘멍이냥이카드’가 출시 약 3주 만에 1천 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멍이냥이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지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와 간식비, 질병 예방·치료비를 절약하도록 애완동물과 동물병원(용품, 사료, 미용 등) 업종에서 10% 캐시백을 제공하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갈수록 커지는 가운데 펫팸족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틈새시장을 공략한 ‘멍이냥이카드’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가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카드 앞면에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삽입해 제작하는 사진카드 발급 서비스가 펫팸족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마니아층이 형성되기도 했다.

‘멍이냥이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뿐만 아니라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몰, 커피점, 백화점, 편의점 등 다양한 생활업종에서도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멍이냥이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님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는 특화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님의 가장 가까이에서 동행하는 KJ카드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