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CBS FM송신기 안테나 교체 건립추진위원회 위촉식

광주CBS FM송신기 안테나 교체 건립추진위원회 위촉식

(주)다스코 한상원 대표, 광주CBS FM송신기 안테나 교체 건립추진위원장 위촉

광주CBS는 지난 5일 (주)다스코 한상원 대표를 '광주CBS FM송신기 안테나 교체 건립추진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최문희 광주CBS 대표가 한 대표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광주CBS 한세민)

 

광주CBS는 광주CBS FM송신기 안테나 교체 건립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다스코 한상원 대표에게 건립추진위원장 위촉패를 전달했다.

지난 5일 (주)다스코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한상원 위원장은 "광주CBS가 노후화된 송신기와 안테나로 인해 방송사고의 위험에 항상 노출돼 있는 상황에서 송신기와 안테나 교체를 위한 하나님의 사역을 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이어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선교 사명을 감당하는 광주CBS가 노후된 송신기와 안테나를 조속히 교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지난 5일 광주CBS FM송신기 안테나 교체 건립추진위원회장 위촉패 전달식에서 광주CBS 임직원들과 한상원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광주CBS 한세민)

 

최문희 광주CBS 대표는 “지난 60년간 광주 전남지역의 복음전파와 민주화를 위한 사명을 충실히 감당해 온 광주CBS가 앞으로도 계속 방송사역을 이어가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