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광주동노회 신년 시무예배와 하례회 열려

예장통합 광주동노회 신년 시무예배와 하례회 열려

광주동노회가 새희망교회에서 시무예배와 하례회를 드리고 있다. 한세민광주동노회가 새희망교회에서 시무예배와 하례회를 드리고 있다. 한세민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광주동노회(노회장 손석호)가 4일(화) 새희망교회(허태호 목사)에서 시무예배를 드리고 하례회를 가졌다.
 
전 총회장 채영남 목사(본향교회)는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주님이 함께 하시면 행복한 삶, 복의 통로의 삶이 될 수 있다"며 "끝까지 주님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광주동노회장 손석호 목사(신영교회)의 신년사. 한세민광주동노회장 손석호 목사(신영교회)의 신년사. 한세민광주동노회장 손석호 목사(신영교회)는 신년사를 통해 "고난의 틀에서 벗어나 희망찬 내일을 열어가는 노회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모두가 서로 화합하고 화평하면서 친교하는 노회가 되길 원하고 무엇보다도 많은 목회자들의 영성개발에 힘을 쏟아 2022년 헐몬산의 이슬이 시온에 내림같이 은혜를 입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목사 부노회장 허태호 목사는 "격변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을 신뢰하자며 '호시우보'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