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플리징교회 이단대처세미나

갓플리징교회 이단대처세미나

코로나19라는 그늘에 숨어 온라인을 통해 활동하던 이단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자 기다렸다는 듯 포교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 거주하는 이주민들도 포교대상이 되고 있어 지난 4월 23일 갓플리징교회가 이단대처세미나를 개최했다.
 
갓플리징교회는 광주시 광산구 월곡동에 위치해 있고 전체 주민의 15%인 7600명의 외국인이 거주해 흔히 고려인 마을이라 불리우고 있다.
 
주일날 예배드리고 성경공부 뿐만 아니라 이주민종합센터, 새로운 고려인국제학교, 무료진료 사역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외국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선교할 수 있는 활동들을 벌이고 있다.
 
(사진왼쪽) 갓플리징교회 전득안 목사.(사진왼쪽) 갓플리징교회 전득안 목사.갓플리징교회 전득안 목사는 "이단들이 이 지역에서 포교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고 성도들과도 접촉했다"며 "이제는 한국인들 뿐만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이것이 문제가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돼 교회가 적극적으로 이 문제를 대처하기 위해 3주간 주일예배를 이단대처 특강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사로 나선 광주이단상담소 임웅기 소장은 "이단사이비 단체들은 도움을 가장해 외국인들에게 쉽게 접근해 유인한다"며 신천지와 하나님의 교회, 구원파 등 이단사이비의 교리와 포교방법을 소개하고 미혹에 조심하기를 당부했다.
 
갓플리징교회 전 목사는 "도움을 받는 외국인교회가 아니라 외국인들이 모여서 함께 예배하고 성경공부하고 그리스도의 제자가 돼 한국 땅에 들어와 있는 230만 이상의 많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교적인 교회가 되길 바란다"며 "성도들이 복음 앞에 바로 서서 선교적 교회,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엿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