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노회 교회학교 아동부연합회 '2024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

광주노회 교회학교 아동부연합회 '2024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

예장통합 광주노회 아동부연합회가 2024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를 열었다. 한세민예장통합 광주노회 아동부연합회가 2024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를 열었다. 한세민대한예수교장로회 광주노회(노회장 이광호 목사) 교육자원부(부장 정경종 목사)와 교회학교 아동부연합회(회장 정선자 권사)가 6월 14일(금) 부터 이틀간 광주광천교회당(이양수 목사)에서 '주여 치유하게 하소서'란 주제로 2024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를 열고 교사의 사명을 잘 감당해 다음세대의 표지판이 되길 다짐했다.
 
개회예배에서 노회 교육자원부 총무 정윤성 목사(양유교회)는 "우리는 상처 입은 치유자로서 상처투성이인 가정과 교회, 사회, 생태계를 찾아가 치유하는 사명이 있다"며 "하나님 나라를 이뤄 가는
교육을 하는 교사가 되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이어진 특강에서 징검다리선교회 대표 임우현 목사는 "한국교회에 놓여진 현신은 코드제로 상황이다"며 "출동한 경찰이 범인을 잡고 시민을 안전하게 구하듯이 먼저 은혜 받고 사명 받은 우리가 기도하고 찾아가 영혼 구원의 사명을 완수하자"고 강조했다.

아동부연합회장 정선자 권사는 "총회 주제는 '주여 치유하게 하소서', 여름성경학교 주제는 'SOS 라파 구조대'로 정했다"며 "여호와 라파 하나님이 행하시는 치유의 궁극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이뤄진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