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

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

출연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세민출연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세민광주CBS(대표 권신오)의 찬양의 꽃다발(제작 조성우, 진행 한선미)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가 12월 18일(수) 광주축제교회당(이선영 목사)에서 열렸다.

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은혜 넘치는 히즈윌 김동욱 사역자의 '광야를 지나서', '저기 저 별이', '곁눈질' 등 라이브 찬양과 축제교회 정근승 형제와 곽현지 자매의 간증, 열정 넘치는 축제교회 예배팀 축제밴드의 성탄찬양과 해외워십, 찬양전문 사역팀 플로우 미니스트리 찬양, 신지용 트리오의 재즈연주, 전남도립국안단 신정민 상임단원의 아쟁 연주 등 다채로운 시간으로 진행됐다.
 
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광주CBS 찬양의 꽃다발 공개방송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축제교회 이선영 목사는 "교회 안에서의 교제를 장을 넘어 지역에 하나님 나라를 세우고 선한 일을 하는 선교적 교회를 위해 힘쓰고 있다"며 "우리가 먼저 이웃이 되어주는 뜻깊은 성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목사는 또 "축제교회는 해마다 이웃을 초청해 만찬과 공연을 나누는 밥블레슈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별히 간증이 있는 크리스마스 작은 음악회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