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지역 CBS미디어선교협의회 13회 정기총회… 신임 회장 박세용 장로

목포지역 CBS미디어선교협의회 13회 정기총회… 신임 회장 박세용 장로

영암독천교회서 이취임 감사예배
"사랑으로 연합하여 선교 사명 감당할 것"

임역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화면 캡쳐임역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화면 캡쳐목포지역 CBS미디어선교협의회는 지난 19일 영암독천교회(이진구 목사 시무)에서 13회 정기총회 및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부회장 박세용 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에서 이진구 목사는 '순수한 복음 전파, 온전한 기쁨'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사도 바울처럼 우리도 하나님께 받은 사명을 따라 순수한 구원의 복음을 전해야 한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온전한 기쁨으로 복음을 전하는 미디어 선교위원들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이임한 12회기 회장 양옥년 장로(해남주부교회)는 "모든 순간이 하나님의 은혜였고 잊을 수 없는 영광이었다"며 "회장직을 내려놓지만 앞으로도 변함없이 기도로 동행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회장으로 취임한 박세용 장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화면 캡쳐회장으로 취임한 박세용 장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광주CBS 뉴스화면 캡쳐13회기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박세용 장로(영암독천교회)는 취임사에서 "부족한 사람이 회장을 맡게 된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라며 "회원 상호 간 서로 사랑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섬기겠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이어 "모든 회원이 한마음으로 협력하여 선교 사역을 충성되이 감당함으로써 하나님께 기쁨이 되는 선교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전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임 회장 및 임원들에게 위촉패와 위촉장을 수여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광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